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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W] VW 핵심 경영진, 완전 자율주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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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년간의 밝은 낙관론과 큰 약속 후 자동차 대기업들은 시장에 마련된 완전 자율주행차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폭스바겐(Volkswagen, VW)의 자율 주행 차 부문 대표는 최근 제한이 없는 차량을 완전히 컴퓨터 제어하는 Level 5자율 주행은 실제로 1어 안 할 수도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현재 산업 보통 SAE International의 자율 주행 능력 논의의 비결에 대한 간단한 설명:Level 0은 자동화가 전혀 없습니다. Level 1은 차선 유지, 보조 장치 또는 오데 푸티 부산 크루즈 컨트롤(ACC) 같은 특정 주행 면에 대한 부분을 보조 기능입니다. Level 2는 Tesla의 Autopilot과 Cadillac의 Super Cruise처럼 특정 상황에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에서 운전자의 주의가 여전히 요구됩니다. 그걸 넘기면 추측의 영역으로 들어갑니다. Level 3은 이동 중에 정의된 상황에서 완전한 컴퓨터 제어를 약속하고, Level 4은 지 오펜스(geofence) 같은 가상의 안전 장치에 의해서만 제한하는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자율 주행 기술로 확장하고 Level 5는 완전히 자유로운 손, 선택하는 곳에서 어디든 갈 수 있는 경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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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주 미국 Las Vegas에서 열린 CES에서 WardsAuto에 VW Autonomy의 CEO, Alex Hitzinger는 Level 4이 자동차 업체들이 만들 수 있는 현실적 한계 하나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Level 5의 자율 주행을 완전히 갖기 위한 노력의 상대적인 어려움을 지적하기를 서슴지 않았습니다."이것은 우리가 안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 중 1개였다. 화성에 가는 것 같다고 말했어요. 아마 그런 것 하나는 절대 하나가 아닐지도 몰라 (Maybe it will never happ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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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도 불구하고 그는 VW가 Level 4자 유루 성주의 외출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확신하며 다가오는 I.D. Buzz, 전기 그는 이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VW가 되는 것입니다. 이는 이 밴이 상용차로서의 잠재력을 감안할 때 타당합니다. 다른 자동차의 중견 기업은 이 빵은 1반 적으로 고정된 운전 경로를 따르기 때문에 자율 주행 노력을 위한 자연스러운 출발점으로 지적하고 왔습니다.​ 우리가 10년의 내용까지 보게 되는 진전에 대해서 자동차의 중견 기업으로부터 황금 같은 약속을 받고 있을 때 즉시 몇년 전입니다. 2020년이 다가오고 있어 전 세계 정부에서 인프라 업그레이드와 현명한 정책 수립에 대한 중요한 필요성으로 도전으로 현실은 드디어 적응(Settle in) 된 것처럼 보입니다.​기 2019년 10월 VW는 흩어졌던 그와잉의 자율 주행 기술을 통합하기 위한 별도의 중견 기업인 Volkswagen Autonomy GmbH(VWAT GmbH)를 설립합니다. 이 소식은 이 중견 기업의 CEO의 Alex Hitzinger가 CES 2020에서 언급한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유럽의 중견기업 중에서 가장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투자를 많이 하고 있는 중견기업을 꼽는다면, 저는 VW를 선택합니다. 아무래도 2019년 Ford와의 협력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을 위한 별도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투자, 자율 주행 기술을 위한 VWAT의 설립 등 정내용 가장 많은 소식을 전했던 유럽 중견 기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이전에도 Audi를 통해 선제적인 기술개발을 계속해 왔습니다. 조금은 보수적인 유럽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속도에 비해서 VW는 전기 자동차, 자율 주행 차에 대한 1규정한 관심과 투자를 대외적으로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면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런 VW의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의 책자 내가 언급한 Level 5의 자율 주행 기술은 등장하지 않는다는 것은 조금은 충격적으로 받아들이는 1수 있는 소식 1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르게 훈계하면 그런 기술은 불필요한 것이라고 말하는 것 1수도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SF영화 속에 등장하는 기술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뜻으로 들리기도 합니다.​ 현재 우리가 자율 주행 자동차를 분류하는 기준으로서 정착했다며 SAE의 J3016표준에서 제시한 자율 주행 자동차 분류는 그 시작이 엔지니어를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에 대한 가이드였읍니다. 근데 저런 이유로 그 내용이 전문적이었어요. 그런 이유로 많은 미디어에 조금 이해를 돕기 위한 단순화시킨 그림을 통해서 1반 대중을 위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SA 역시 어떤 저런 부분을 받아들여 독자적인 해석을 유출하고 있습니다.이번 뉴스는 저런 분류로 마지막 단계를 기술 개발을 하는 입장에서 보면 불필요한 정의로 이해할 수 있는 발언이기도 합니다. SAE의 복잡한 분류에 따라 EU에서는 별도의 정의방식을 제안하기도 하고, 몇몇 학자와 연구기관도 다른 제안을 하기도 합니다.기술개발을 하는 입장에서는, 여러분의 자세한 분류는, 그 범위내에서 칭찬해 본인서 조금의 여유를 가질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단순히 '자동차, ADAS 기능의 자동차, 완전 자율주행차'로 분류되면 세부적인 부분까지 생각하지 않고 과인만의 기술개발이 가능한 폭이 넓어질 것이다. 하지만 그 기위의 표준이 된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수준을 언급하면서 현재까지 자율주행차 개발의 기술적 한계를 제안한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앞 문장에서도 언급했지만 자율주행차의 등장은 이제 기술적인 부분보다는 사회적인 문제가 더 해결하기 어려운 것으로 의견돼 자율주행차의 등장을 늦추는 것은 분명합니다. 만약 사회적 합의가 어렵다면 기술적으로 조금 적더라도 최고 수준보다는 조금 부족하지만 사람들의 인식 변화를 이뤄낼 수 있는 수준의 자율주행차 등장이 좀 더 현실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과정을 통해서 한층 더 성숙한 사회적 분위기가 만들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내용을 못보신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내용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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