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정희 “스폰서 제의 수백 번 받았다..미국행 마이웨이 선택한 이유는?” 남편, 사기, 이혼 “다음엉킨 미국생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9:11

    '80년대 아이유'가수 이정희, 갑자기 미국 이상 선택한 이유는?​ 1980년대 최고의 스타로 불렸던 가수의 이정희의 스토리가 공개된다.


    >


    이정희는 한 979년 데뷔 후'당싱요','파야야'등의 노래로 데뷔 2년 만에 여자 가수상을 받으며 승승장구했습니다. 여자 가수상 수상으로 가왕 조용필과 함께 최고의 자리에 올라 가수로서 꽃길만 걸을 생각이었지만 그는 돌연 미국행을 선택해 많은 팬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이정희는 연예계를 은퇴하고 미쿡에게 간 이유에 대해 내가 좋아서 창피할 게 없다. 그러지 않고 사는 것은 힘들었다. 그래서 미쿡에 갔다고 입을 열었다.이어 이정희는 비밀 파티라든지 구체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그런 제안을 수백 번 받았다고 밝혀 충격을 줬다.


    >


    약 30년 만에 대중 앞에 돌아온 그녀는 "스스로에게 부끄럽고 싶지 않은 가요계를 떠났다",'마이 웨이'로 가요계를 토쟈싱아메리카행을 선택한 이유를 고백할 계획 이프니다니다.


    >


    >


    >


    하나 0년의 결혼 센 하루를 마치고 그 사이 두 아이와 함께 미국에서 보낸 이정희는 미혼모로 "언제나 그랬듯이 경제적 어려움에 시달렸다"과 이야기한다. 그는 돈이 없어 집에서 쫓겨나기도 했다며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


    >


    그러나 그 속에서 스스로 행복을 찾으려고 애썼고, 아이들에게 늘 그랬던 것처럼 강하게 자라야 한다고 가르쳤다. 그렇게 이정희는 자신의 인생을 내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전 30년을 살아왔다. 지난달 결혼한 큰딸은 앵무새로부터 강하게 사는 법을 배웠다며 어머니 이정희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


    30년 만에 두 아이의 엄마가 아닌 가수로 돌아간 이정희를 돌리고 가수 전영록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정희는 (전영록은) 연예인 연예인 연예인이다. 아내 sound 듀엣 제의를 받았을 때 믿을 수 없었다며 가요계 선배 전영록과의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마이 웨이>에서 첫 980년대를 주름잡았던 묘은불호쵸은 두 가수의 만남이 공개된 방안이었다


    >


    >


    >


    >


    조용필 김만수 、 융스하, 전영록, 함쥬은아, 윤 신혜, 이 은하, 현숙, 히에웅이, 그리고 국민 가수 이용과 함께 하나 980년대를 풍미한 이정희가 2일 하나 하나의 낮 9시 50분 MBC TV'기분 좋은 날'에 전격적으로 등장한다.


    1979년 동양 방송(TBC)대학 가요 경연 대회에서 '책임자 의견'에 대상을 획득한 이정희는 가창력은 물론이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외모로 절정의 유헹룰 누렸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문세)의 오리지널 가수이기도 하다. 1988년 결혼 후 America에 가서 페션디자 자택에 활약했습니다.


    >


    이정희는 "28년 만의 활동 재개"이라며"과거 이용 오빠의 전성기에 소속사인 듯했다는 인연으로 시청자 여러분 앞에 다시 서게 됐다"고 밝혔다. 이용과 '원 사마ー쟈싱이토우'등 2곡을 듀엣으로 들려준다.'기분 좋은 날' 제작진은 "여름의 활력음식인 스베리히유와 들깨의 대결구도가 늘 그랬듯이 그날 방송이 컨셉"이라며 "신토불이 팀장님 이용, 퓨전팀장은 이정희가 맡는다"고 전했습니다.


    >


    ​​


    ​ 이듬해 1980년 2집/당싱요을 발표했지만 그의 최대 히트 곡인<당싱요>이 실렸다. 2집 활동을 통해서 한국 최고 인기 가수의 위치에 오르게 된다. 2집에는 타이틀 곡<당싱요>외에도 이문세가 리바이벌하고 잘 알려진<그와잉눙 행복한 사람>과<슬픔 속의 사랑>,<그 얼굴>,< 서는 여성>등이 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


    2집의 여세를 몰아 일 98한년 잇달아 3집/어젯밤 일기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어젯밤 일기>가 히트했다. 일 982년에는 4집/우에봉잉눙/비 내리는 밤엔/가위 바위 보를 발표했으며 이 앨범은 당시로서는 유례를 볼 수 없을 만큼 전 곡이 완성도가 뛰어난 탄탄한 신곡들로 채워진 역작이라 할 수 있었다. 이 앨범에서<가위, 바위, 보>(동명의 라디오 프로그램의 시그널 소리액에 사용되고 널리 알려진),<왜 봉잉눙>,<제 꿈>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일, 2집에 비해서 정예 기정 예기 오히려 그 열기가 높지 못 했다.​


    >


    ​ 것 983년의 마지막 5집/화요일 1/ 젖은 눈에 986년 미스 코리아 출신 가수 김성희 씨가 리메이크 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곡)/를 내는 것을 마지막으로 가요계에서 은퇴했고 결혼 후 일자리 988년 결혼 후 도미했다. 5집은 전작과 달리 뚜렷한 히트 곡이 기록되지 않았다. 미쿡에 살았고 디자이너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다음 20일 5년 2월 81 KBS콘서트 7080을 통해서 29년 만에 가수로 복귀했다. 20일 6년 2월 일 1부터 CBS소 musicFM행복한 동행하고 있다.​ 학력의 한양 대학 무용과(79년 입학)​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