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기준 강화, 국회가 걸림돌 되본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5:48

    >


    sound의 주 운전기준이 강화되고 전석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한다.정부는 올해 교통 사고 사망자 수를 3,000명 선으로 줄이기 위한 관계 기관 합동 교통 사고 사상자 줄이기 종합 대책의 20하나 7년 시행 제도를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가장 먼저, 차량 안에서 교통 안전 문화를 사람 카웅데우에 전환되기 때문에 sound 주운 전 처분 기준을 혈중 알코올 농도 0.05퍼.센트 이상으로 0.03퍼.센트로 강화합니다.고속도로와 자동차 전용도로에만 적용되는 전 좌석 안전벨트 의무화도 전 도로로 확대되고, 승용자동차와 소형 화물자동차 전 좌석에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경고하는 좌석 안전벨트 경보장치를 설치하도록 의무화합니다.우리 나쁘지 않다고는 자동차 하나만 다이 주변의 교통 사고 사망자 수가 2.0명(20개 4년 기준)에서 OECD회원국 평균의 하나.하나인에 비하여 매우 매우 높아 34개국 중 32위의 불명예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는 20하나 3년부터 추진했던 자동차 하나만 다이 주변의 교통 사고 사망자 수를 약 하나.6명으로 줄이기 위한 교통 안전 종합 대책의 마지막 해다.


    >


    우리 본인의 경우 자동차 1만대당 사망자 수가 하루.64명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사망자 수가 4,000명 미만이어야 한다. 지난해 교통 사고 사망자는 4,292명으로 전년 대비 7. 것 좋아합니다.세인트(329명)감소하고 일 978학년 28년 만에 최저 수준을 키록헷우 본인 여전히 경제 협력 개발 기구(OECD)회원국 가운데 최하위 수준이던 교통 사고를 줄이기 위해서는 시설의 개선도 중요하지만 어떤 보다도 교통 문화 의식 수준이 개선되어야 한다.도로 교통 공단 자료에 따르면 3명 이상이 사망한 대형 교통 사고의 원인은 과속(25.5다.세인트)와 sound 주운 전의 8.6다.세인트)가 일~~2위를 차지하고 있다.  처벌기준을 강화하지 않으면 만연해 있는 sound 음주운전 전문화를 즉각 파악할 수 없지만 sound 음주운전 기준을 강화한 도로교통법 개정안은 국회에 계류된 상태다.국회는 교통문화 개선에 걸림돌이 되겠지만 내용고를 하루빨리 sound 음주운전 기준 강화 법안을 처리했어야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