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효 콘서트’를 서울서 송가인,정미애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8:57

    ​ ​'효'콘서트 ​ ​ 효'콘서트 ​ 실수 트로트 ​ 실수 트로트 트로트 가수들의 ​ 무대를 5월 4 1-5월 51선 보인다.서울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 관련 공연 ​ 나의 1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인천 하나 9.05.25~하나 9.05.25나의 1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광주 하나 9.06.08~하나 9.06.08나의 1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천안 하나 9.06.22~하나 9.06.22나의 1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대구 한 9.06.29~하나 9.06.29나의 1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필사적인지 9.07. 하나 3~하나 9.07. 하나 3나의 1은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수원 하나 9.07.20~하나 9.07.20​ ​, 상품 관련 정보(기획 회사 정보/취소 수수료 안내)​ ​


    >


    내일은 미스트롯 가창력을 합쳐 고생한 무대 tv"조선이 만들어낸 트로트의 전설" 계속해서 만든다.​ ​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연일 화제의 중간이었다 12명의 참가자가 무대에 오른다.송가인을 비롯해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납지희, 강예슬, 두리, 박성용,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에서 관객을 만날 의도가 있었다-


    >


    트로트라는 장르의 한계점을 칭궈오 나쁘지 않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4일과 5일 공연을 매진시킨 적이 있는 '미스트 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는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추가 공연도 정했다.​ 전국에 있는 팬들을 맨 그와잉로 가​'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는 ​ 서울'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는 251, 인천 6월 81, 광주 6월 221, 천안, 6월 291덱그와은토항항, ​ ​


    >


    ​ ​ ​ ​의 신청자 수가 무려 12,000명의 이 많은 인원을 가려내고 결승까지 5명 중 진 선 쌀을 했다.​​


    >


    많은 어려움도 있었을 것이고 실력은 있지만 묻혀버린 friend도 있을 것이다.내년을 기약하는 트로트 신청자분들에게 다시 기회가 되고 있다.그 안에서 그녀를 만나서 행복한 밤~정내용 즐거웠습니다. ​~^☆☆☆☆~^~​


    >


    홍자의 마음으로 음악했던 내일은 미스트롯으로 기억되고, 잠시 기억될 영원히 기억되고, 계속 응원하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움직임 까치엄마가 응원할게~ ​​


    >


    게임니다에서 미-^홍자씨! 그래도 잘했다.실수 트로트 진정한 목소리의 소유 트로트 오디션 tv조선에서의 미스트 록의 준 의의, 무명 가수 위 항과 무명 가수의 인생을 이야기식으로 만들어 젊은이의 장르가 아닌 음반은 하나 00년의 역사를 이어 온 실수 트로트 송가 인도 정미의 아이도 홍자도 트로트에서 편안히 태어났다.정미 어린이, 홍자, 정다경, 김자신 히트로트로 열창한 트로트 오디션 가수님도 화이팅!!! 홍자 화이팅! 힘들었던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미스트로트 혼자에게도 행운이었고 모든 트로트를 사랑할 기회가 되어 어린이 청자들이 생겨 행운을 가진 분~^^과 동참하게 되었다.


    ​​​


    >


    어디선가 알게된 이웃분도, 이 순간도, 까치엄마도, 꽃길이 되길.​​


    >


    >


    >


    내일은 미스트롯 화이팅! ▲미스트롯 ▲송가인 ▲미스트롯 ▲정미애기 ▲미스트롯 ▲홍자 ▲트로트 가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정스토리! 아름다운 세상 행복하다 점수 빼고 홍자 최고!! 홍자입니다. 홍자! 우지마라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 혼자트로트 가수 노래 "당신무" 좋네요.행복한 시간으로 트로트와의 만남이 있었던 시간이 당신 무가 좋네요.~♡​​


    ​ ​ 앞으로 날은 실수 트로트 미스트 롯토미스토롯홍쟈 ​ 송가의 1위입니다 미스트 롯토미스토롯홍쟈 3위 홍자 2위 정미 아이, 홍자, 정 다교은, 김 봉잉히의 이름이 다#12명, 본인 옵니다.트로트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그만큼 노력이 헛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정다경 김본인희 미스트로트 정다경-미스트로트 김 본인 희자 네무! 멋지고 예쁘고 응원하고 뮤직도 좋잖아! 좋았어요.~​


    ​​​


    내일은 미스트로틀롯의 가수 무대에서 전통가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할 때로 선보였습니다....​ ​ https://photos.app.goo.gl/iQgXqZnAPGBrwJre9


    ​​


    댓글

Designed by Tistory.